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우체국 암보험 비갱신형

우체국 암보험 비갱신형





얼마 전에 친구 아버님의 장례식에 다녀왔답니다. 상복을 입고 앉아 있는 친구를 보니 가슴이 먹먹한 것이 남의 일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친구 아버님께서는 몇 년 전부터 대장암으로 고생하시다가 여러 번의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으셨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서 몇 년 전부터 간병으로 바빴던 친구도 떠오르면서 슬퍼지더라고요.
 요즘 뉴스나 기사에서 ‘암’이라는 질병에 대해서 언급이 많아 졌는데요. 이제 더 이상 암의 발병이 남의 일이 아니라 가까운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질병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문득 암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고 있는가 걱정이 되면서 궁금해졌답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암발생자수는 18년 기준으로 22만명이 넘는다고 해요. 전체 암 종류 중에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은 감상선암이 일위라고 하네요. 그 다음이 위암, 대장암, 폐암 순이라고 해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암 5년 생존율이 점점 증가한다는 것이죠. 건강검진이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의료기술의 발달로 생존율이 증가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의료기술이 발달한다 하여도 빈번한 수술과 지속적인 항암치료는 치료비가 걱정될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제 친구도 치료비가 많이 부담되었다고 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처음에 간병인을 구해서 아버지를 간병하다가 간병비도 부담이 커져서 친구가 직장을 그만두고 간병을 하게 되었거든요. 친구는 암보험을 들었지만 보장이 낮은 상품을 들어서 제대로 된 보장을 받지 못했다고 힘들어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장례식장을 다녀와서 제가 가입하고 부모님께서 가입하신 암보험이 제대로 된 보험인지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보험사에 전화도 해보고 꼼꼼하게 알아보았답니다. 보장이 좋은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고 싶어서 알아보았는데 각 회사마다 보험 상품이 다르기도 하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잘 찾아지지도 않고 확인하기도 어렵더라고요. 고민하던 중에 엄청난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보험을 한번에 가격부터 상품내용을 비교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보험상품을 가입할 때는 여러 상품을 비교해서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보장이 있는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후회없는 선택을 하는 방법인 것 같아요.
혹시나 저의 블로그의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 암보험 상품을 가입하고자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암보험114 사이트를 추천드릴께요


암보험 견적 잘나오는곳 무료보험료계산


http://cancer.goodrichmall.co.kr/S065/rockcrazy1http://cancer.goodrichmall.co.kr/S065/rockcrazy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청소나 빤짝빤짝 해놓으세요

로또를 맞았는지 쪽박을 맞았는지  tv나 소설을 많이봐서 현실과 가상세계를 구별못하는 아줌마인지 아니면 진실인지 현재 상황을 말해야 질문을 하죠 계속 댓글 다는 사람들 하대하듯이 다는데.. 님 썰 풀어놔서 배우고 싶은건 하나도 없을듯 싶네요 내일 비올것 같아 날씨도 후덥지근 한데.. 냉수 한사람 들이키시고 심심하면 집 청소나 빤짝빤짝 해놓으세요 남편이 좋아할겁니다.

창원 이혼변호사 무료상담

창원 이혼변호사 무료상담 이혼변호사 무료상담

생태관찰 대상으로 살 수는 없는 거잖아요

한국은 유구한 역사에 비해 굉장히 단순한 나라예요 민족도 단일하고 구성원들의 동질성이 굉장히 높죠 그래서 모두가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고 그래서 더더욱 경쟁률이 심하지만 일상에서 가치가 충돌하는 일은 사실 별로 없는 나이브한 사회라고도 할 수 있어요 모두가 똑같기 때문에 순위가 바로 판별되지만 그만큼 또 고민의 질이나 종류가 엇비슷해요 그래서 순식간에 집단주의 전체주의로 갈 수 있는 위험성도 충분한 이유 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다양한 문화와 전통 다양한 인종끼리 얽혀사는 사회는 누구나 자기 입장이 다르고 할 말이 있고 각 집단마다의 가치가 저마다 다르고 관습도 다르고 관습이 다르다는 건 사고의 방식이나 지향점도 다르다는 거라서 그만큼 현실의 문제들이 복잡다난하고 한가지로 말할 수 없는 거라 고민의 수준과 차원이 달라요 그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더더욱 많은 사고를 필요로 하고요 우리도 계속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잖아요 어차피 인간은 지금보다 훨씬 더 인텔리젼트해질 수 밖에 없어요 인간으로 존재하고 살아가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배워야 하는 거죠 뭐 인디안 보호구역에서 다른 인종들의 생태관찰 대상으로 살 수는 없는 거잖아요 <a href=" https://www.secretangel.co.kr/2020/09/blog-post.html ">개인워크아웃 신청자격 </a>          <p>        <a href=" https://www.secretangel.co.kr/2020/09/1.html ">도박빚 개인회생 1억 </a>      </h3></div><div class="item hentry" itemscope="" itemtype=" http://schema.org/BlogPosting " data-id="59122082639482899